해외여행

[해외여행01] 7월 후쿠오카 2박 3일 여행기 / 부제 ; 먹방 여행 그잡채

깜푸월 2023. 7. 21. 11:44

*** [7월 15일]

 

후쿠오카 첫밥은 바롱 규카츠 💓 한국에서만 먹어보고 일본에서는 한번도 접해보지 못한 규카츠를 

1시간 웨이팅 끝에 먹었어

 

이곳은 ' 모토무라 규카츠 ' 

한국어 메뉴판 O , 직원들 한국어 패치 LV.9999

나중에 알아보니 체인점이라 여러군데에서 볼 수 있다는데, 나는 텐진 파르코백화점 푸드코트 쪽에서 먹었어

직원들이 영어보다 한국어를 더 잘해 ! 편하게 가서 먹을 수 있을듯

 

195g 비어 1 set, 195g 하이볼 1 set 주문 해서 먹었구 ! (양 많아 ㅠ 130g 추천!!)

비어랑 하이볼 더 추가해서 냠냠 했오 

* 푸월 점수 5점 만점에 4.0 

 

지나가는길에 나카스강에서 사진 한번 찍어주공 !

뷰 너무너무 좋아. 해쨍쨍보다는 살짝 진게 일본 스타일이 더 묻어나는 느낌 !

 

저번주에 계속 비가와서 걱정했는데 내가 갔을땐 한번도 비가 안와서 행복했어.

구름과 습함이 있어서 머리 산발 .. !

 

그리고 이날 저녁에 먹은 대왕 가리비집 💓 

유명해져.. 아니.. 유명해지지마... 아니.. 유명해져.....유명.ㅎ.ㅈ...ㅈ..

웨이팅 없으려면 살짝 이른 시간에 가야할 것 같아

난 웨이팅 없이 들어갔지만 내가 나가려니까 8팀이 기다리더라 !? (구석 자리여서 몰랐음 ㅠ.ㅠ)

 

이곳은 'lsomarusuisan Nakasukokutaidoroten' 

길기도 길다 , 복사 해서 쓰길 바랭

번역 조금 이상한 한국어 메뉴판 O

 

가리비 크기 미쳤지! ㅠㅠ 이와중에 소라 약간 징그러워서 블러 처리 , , 

너무너무 맛있어 ... 나는 저 관자 말고는 다 떼서 먹기때문에 을왕리 가면 거의 50% 가 날라가는데

여긴 그냥 90% " 나 관 자 임!! " 자기 주장 개쩌는 관자 냠냠

 

여긴 정말 추천할게 ㅠ 추천안하는곳이 어딨냐고? 맛없으면 사실 사진안찍어 ㅠ

* 푸월 점수 5점 만점 4.8점

 

*** [7월 16일] 

요기는 'shin shin 라멘'

 

전날에 하이볼을 너무 많이 먹었더니 라멘이 땡기기도 하고

일본에 오면 먹어줘야하는 라멘이기에 추천받아서 갔엉

 

저 ,, 아주 맛있어보이는 육수봥

사진대로 너무 맛있었어

내가 컨셉상 버섯을 정말 싫어하는데 ( 다들 좀 잘먹는것 같다고 나보고 컨셉이라고 함 )

컨셉 답게, 저 목이버섯 오독하니 맛있더라?ㅋㅋㅋㅋㅋㅋ

 

이치란이나 유명한곳은 이미 돈키호테나 일본마트에 많이 팔아서

먹어봤는데 대성공 !

여기두 이치란처럼 끓여먹을 수 있는 라멘을 팔더라고!

맛있었기에 하나 낼름 사왔지롱 ㅎ

 

* 푸월 평점 5점 만점 4.0

 

내일 아침이면 떠나야하는 슬픈 나였기에

마지막은 술을 적실 수 있는 메뉴인 모츠나베!

 

여기는 ' Maedaya ' 

한국어 메뉴판 O

 

사실 가고 싶은 모츠나베집이 따로 있었는데 그곳이 워크인 마감이라 슬픈 마음으로 떠돌다 요기로 픽

근데 여기가 구글평점이 더 좋다는것!!! 오히려좋아

 

사케랑 먹으려면 안주는 두개여야징 ㅎ

추가로 오징어 회까지 주문!!

요기는 회 주문을 하면 밑에 몸통은 튀김을 튀겨주신당!!

처음에는 오징어 튀김이 뭐 거기서 거기지 라고 생각했는데..

여기가 튀김의 고향 일본이라는걸 잊고 말했다는 것.... 눈물나 맛있어 근데 사진은 없어요 ㅠ (더 노력하겠습니다..)

 

사케는 작은병, 조금 큰병에 담아져서 오는데 도쿠리 같은곳에 담아서와

보틀로는 안판다고 하길래 큰병으로 2개 시켜서 호로롭 - !

 

나는 카운터쪽에 앉았는데 내부가 살짝 덥기도하고 주방쪽이라 더더웠나봐..

너무 더워하니까 주신 부채 ㅋㅋㅋㅋ 왜 이것도 퀄리티 좋은건데 ?!

 

모츠나베도 너무 맛있고 또 사진엔 없지만 죽을 주문을 하면

다른 집과 다르게 주방에서 직접 만들어 주신당

 

죽도 눈물날만큼 맛있어ㅠㅠ 여긴 강추!

워크인으로 20분 정도 대기했다가 들어갔어

 

* 푸월 평점 5점 만점 4.5

 

계속 먹먹먹먹 만 했던 후쿠오카 ! 길거리에 바센세가 있던것 빼고는 불편한게 전혀 없었던 여행 ! (비행기도 빼고요 ..)

선택한곳마다 맛있고 서비스도 최고인 곳 🥰💸

 

모든 식당에서 영어,한국어만 사용했고, 일본어는 하나도 사용하지 않았옹 :)

간혹 영어를 못하는 식당도 있는데 내가 간곳은 다 가능한듯 !

 

맛있는 후쿠오카 여행 끗! 💓 감사합니다